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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pter 1. 피그마 소개
x1 환경 = 160 dpi = mdpi
DP 단위의 등장
구글에서 제시한 모든 환경에서 같은 크기로 보이도록 정의된 독립적인 단위 수치
현재 360x760 1배율의 환경에서 작업해야 함
파그마를 사용하여 디자인 완성 후 export환경에서 1~4배수 사이즈를 지정만 하면 자동으로 사이즈 계산되어 아웃풋 산출
UXUI 디자인 업무 프로세스: 협업과 의사 소통이 중요
피그마: 웹기반 프로그램, 실시간 공유 가능, 무료 버전, 활발한 업데이트
Chapter 2. 피그마 인터페이스 알아보기
자동저장 프로그램
save local copy : 개별 파일로 저장
컨트롤 d : 복제
화면 비율 100% 로 사용하는 것이 좋음
아이콘은 'scale'로 세팅해야 함 (감싸고 있는 프레임의 크기에 맞춰서 아이콘 크기도 같이 조절)
Fill 기능으로 이미지 삽입
Stroke 기능으로 선 채우기
Effects-Background Blur : Layer의 투명도는 그대로 두고, Fill 값의 투명도를 조절
Export : 오프젝트 선택 - 오브젝트 자체만 저장, 프레임 선택 - 프레임 통으로 저장
Inspect : 협업을 위한 공간
* 오브젝트는 만들고 각 이름을 반드시 지어주기
무료버전: 페이지 3개까지 만들 수 있음
레이어 계층을 순서 바꿀 수 있다(bring to front, 끌어올리기 등)
Chapter 3. 피그마 아이콘 제작하기
도형 두 개 만들어서 합치기
뒤집기
같은 색상 스포이드 사용해서 덮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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