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일즈 과제
1. 평소에 자주 해보지 않았던 불편한 거절 3번 일부러 당해보기
시범 챌린지에서 유료 챌린지로 전환시키는 이메일 보내기 - 거절
시범 챌린지에서 유료 챌린지로 전환시키는 DM 보내기 - 거절
잠재고객에게 수업 유도 메시키 보내기 - 거절
2. 대면/비대면 3단 미팅법 시물레이션 2번 진행해보기
- 오프닝: 단 1가지 정보를 위한 꼬리물기 질문들
- 본미팅1
권위 입증(영혼까지 끌어보아서 포트폴리오 만들기)
선니즈 창출(이 사람의 필요성을 증폭시켜서 알아서 사게 만드는)
동종 업체나 대체제의 단점을 적나라하게 드러내기
- 본미팅2
앵커링/깃발 꼽기: 높은 가격을 보여주고나서 평균 가격 상품 보여주기
자주 묻는 질문을 미리 이야기 해버리기(물을 때 대답하는 것과 미리 알려주는 것은 주도권에서 천지차이)
왜 나에게? 상대방에게 없는 차별점을 만들어서 대체 불가능한 무기를 만들기
왜 지금? 한정 효과, 기간 한정, 수량 한정 등
* 순서 지키키
-클로징
확신 밀어버리기(세일즈 자기 암시 영상), 계약서 그냥 내밀기
더블 바인딩(A랑 B 둘 중에 뭘 선택하시겠어요?)
적용후
- 오프닝: 한국어 수업을 예전에 받아보신 적 있으세요? 어디에서 받아보셨어요? 얼마나 받아보셨어요?
- 본미팅1: 한국어 강사로서 이룬 포트폴리오를 통해 나를 소개
타 경쟁업체와 내 상품을 비교한 자료를 통해 내 상품의 장점 부각
(이 강의를 들으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1:1 상담도 가능하다.)
- 본미팅2: 가장 가격이 높은 상품을 보여주고,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평균 상품 보여주기
(가장 높은 패키지는 이 상품인데, 가장 인기가 많은 피키지는 이 상품이다)
질문할 사항들 미리 정리해서 말하기.
(이 강의에서 걱정할 부분은 양면 소통인데, 제공해드리는 줌 수업을 통해서 그 부분을 해결해줄 수 있다)
기간 한정, 수량 한정 설정하기
- 클로징: 계약서 링크 바로 보내기, 패키지 옵션 두 가지 중에 뭐 할지 물어보기
제안하기 과제
1. 만나서 대화해보고 싶은 잠재적 멘토에게 30분 티타임 제안서 날리기(이메일 or 인스타 DM)
2. 내가 줄 수 있는 것과 얻고 싶은 것을 재능 교환할 수 있는 제안하기(이메일 or 인스타 D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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