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Chapter 2. 2시간 만에 팔리는 로고 디자인 만들기
1. 1달 동안 로고 100건 판매한 디자이너 본 적 있으신가요?
2. 디자인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0000 때문이다.
'프리미엄' 때문이다.
그 제품을 비싸게 팔 수 있게 만드는 것
3. 명심해야 할 것: 나는 2022년도의 애플이 아니다.
애플은 브랜딩의 힘이다
직접적인 이미지를 로고 디자인에 담는다- 전문성을 만들어냄
4. 전략 로고 디자인이란?
1. 직접적으로 상징한다.
2. 뚜렷한 상징은 전문성을 부여한다.
3. 전문성이 부여된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준다.
5. 작업 전 알고 갑시다. 피해야 할 디자인
1. 전체적으로 통일감 없는 컬러조화 (최초 디자인은 한 컬러로 지정하기)
2. 너무 얇은 선의 디자인
3. 심플한 디자인에 많은 디테일 추가
4. 전체적으로 굵은 디자인 (디자인 낙차)
6. 그래서 디자인 영감은 어떻게 받는데? : 디자인 씽킹
[ㅎ] + 소를 연상하는 디자인 + 갈색 컬러
쇼핑카트 + 마음을 전하다
톱니바퀴 + 의자 + 알바벳 [O, C]
직접적으로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
반응형
'창업부트캠프 > 클래스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창업부트캠프] 본 과정 클래스리뷰 챌린지 #29 (1) | 2023.07.13 |
---|---|
[창업부트캠프] 본 과정 클래스리뷰 챌린지 #28 (0) | 2023.07.12 |
[창업부트캠프] 본 과정 클래스리뷰 챌린지 #26 (1) | 2023.07.10 |
[창업부트캠프] 본 과정 클래스리뷰 챌린지 #25 (0) | 2023.07.09 |
[창업부트캠프] 본 과정 클래스리뷰 챌린지 #24 (0) | 2023.07.07 |